마크 샤샤(Mark Shasha)의 '어린날의 추억'
마음의 감기를 치유하는 로하스 음악 스페셜 – 우울증 해소음악(잔잔한 파도소리)
1. Me And You on The Beach 해변을 거니는 너와 나
2. Sunshine Day And The Golden Sand 화창한 날, 황금 모래사장에서
3 .Melody Of Wave 포말의 아름다운 멜로디
4. My Beloved Stream 소중한 포말의 흐름
5. Piano on The Beach 해변에 울려 퍼지는 피아노 선율
6 .Tears In The Storm 거친 폭풍우 속의 눈물
7. Tropical Moon 상하에 뜬 달
8. Sea Breeze 산들산들 불어오는 해풍
9. Stars on The Sky 밤하늘에 반짝이는 별무리
10.The Pillow Sand 모래사장을 베개 삼아
11. Written on The Sand 바닷가 모래 밭에 그린 당신

Chamras Saewataporn
샴라스 세와타폰은 태국의 세계적인 뉴에이지 명상음반 작곡가이자 뮤지션이다. 그의 음악적 토대는 선(禪)과 불교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이에 영감을 받아 곡들이 쓰여졌다. 명상적이고 자연주의적인 'Green Music'으로 불리며, 명상, 릴랙스, 힐링, 스파, LOHAS 음악으로 널리 이용되고 있다.

소유가 아닌 빈 마음으로 사랑하게 하소서 받아서 채워지는 가슴보다 주어서 비워지는 가슴이게 하소서. 지금까지 해 왔던 사랑에 티끌이 있었다면 용서하시고 앞으로 해갈 우리 사랑의 맑게 흐르는 강물이게 하소서.
위선은 진실을 위해 나를 다듬어 갈수 있는 지혜를 주시고 바람에 떨구는 한잎의 꽃잎일지라도 한없이 품어 안을 깊고 넓은 바다의 마음으로 살게 하소서.

철저한 고독으로 살지라도 사랑앞에 깨어지고 낮아지는 항상 겸허하고 성실하게 사는 내가 되게 하소서. 위로받기 보다는 위로해 줄 수 있는 넉넉함으로 살게 하소서.

내가 만약 햇빛보다 따사로운 온기를 받아 들이려 한다면 또한 나는 천둥과 번개도 받아들일 수 있어야만 합니다. - 갈릴지브란 -

|